길벗뉴스

학원의 소식을 전달해주는 게시판으로 여러가지 행사후기, 시상식등의 내용을 사진과 함께 전해드립니다.
(주)GB스터디-길벗아카데미 2020년 경자년 시무식 행사
이름 관리자 날짜 2020.01.17 조회 487
첨부

(주)GB스터디 길벗아카데미에서는 2020년 첫 업무 시작을 알리는 시무식 행사가 있었습니다.



2020년도 (주)지비스터디-길벗아카데미의 시무식 내용을 간략하게 요약해보겠습니다.

대표원장님은 올해 시무식을 통해 2020년 경자년 길벗아카데미 주된 사업목표는 본수업 제1강과 영재교실 부교재수업 제2강에서 제2강을 지금보다 더 탄탄하게 만드는 일이라 강조하셨습니다. 



세부적 계획 내용으로 담임 선생님의 역할과 제2강 영재교실 관리자의 역할, 그리고 공부 방법 및 테스트 방법에 대한 내용이 있었으며, 추가적으로 책임 소재에 대한 부분도 언급하셨습니다.



그래서 올해 2020년도에는 제2의 길벗 부흥기를 만드시겠다고 하셨으며, 그에 따른 각 과별 인원 충원과 함께 수요 여부에 따라 과탐 과목도 신설할 계획 예정이라고 하셨답니다.



대표원장 이하 전 교직원이 한마음 한 뜻으로 한 목소리를 내주길 당부하시면서 2020년 경자년의 새로운 업무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번 시무식의 마지막은 매년 해왔듯이 행운권 추첨 시간을 가졌는데요.
특별히 강사부, 관리부와 함께 차량부와 경비부도 함께 한 자리였습니다.
정을 나눠주는 과자와 사나이 울리는 라면, 선생님들이 필수품 가글, 술술 잘풀리길 기원하는 휴지, 몸에 좋은 두유, 겨울 제철과일 귤, 그리고 쌀한가미까지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올해 행운을 나눠드렸습니다.



특이하게 이번 년도 행운권 추첨 시간에는 차량부 차량과장님들이 많이 선물을 받아가셨는데요. 대표원장님은 평소에 잘 챙겨주지 못한 차량 과장님들에게 선물이 많이 가게 되어 만회의 시간이 된 것 같다고 하셨네요.

이렇게 행운권 추첨과 함께 종무식때 원장님 생신 파티에 대한 답례로 전 교직원들에게 맛있는 답례떡도 일일히 나눠주셨습니다.




그리고 이번 고3 졸업생 중 한 학생이 바라고 원했던 SKY에 모두 합격해 전 선생냄들에게 감사의 인사로 떡을 돌리기도 했답니다. 
김수현 선생님이 학생의 편지를 대신 읽어주었네요.



이렇게 해서 2020년 경자년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시무식 행사가 모두 끝이 났습니다.

목동 최고의 수학학원, 영어학원이 되기 위해 2020년 올 한해도 (주)GB스터디 길벗아카데미 전 교직원들은 부단히 노력할 것이며 그 결과로 오늘보다 나은 내일로 멋지게 도약할 것입니다. 지켜봐 주세요^^ 

// 네이버 로그분석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