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뉴스

학원의 소식을 전달해주는 게시판으로 여러가지 행사후기, 시상식등의 내용을 사진과 함께 전해드립니다.
[이벤트] 2018 길벗 할로윈 (Halloween) 축제 리뷰~!!
이름 관리자 날짜 2018.11.02 조회 70
첨부

우리 길벗아카데미에서는 초등부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 할로윈 데이 파티 축제가 열렸답니다.

 

목동의 대표 초등수학학원, 초등영어학원 답게 파티 스케일도 어마어마한데요.
할로윈 데이 파티가 열릴 축제 현장입니다. 들어오는 입구부터 요괴가 출몰할 것 같은 오싹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박길수 교육관님은 호박에 눈, 코, 입을 파서 할로윈의 대표 아이템이라 할수 있는 잭오랜턴(Jack-O’-Lantern)도 만들어 주셨답니다. 사진으로만 많이 봤을텐데 우리 학생들은 실물 잭오랜턴을 봐서 그런지 정말 신기해하더라구요.



어디서 소문을 들었는지 정말 많은 학생들이 오늘 길벗 할로윈 파티 행사에 찾아와주었답니다. 선생님들은 학원에 찾아와준 학생들을 반갑게 맞이해주었답니다. 행운권 추첨을 위한 초대권도 꼼꼼히 작성해 주고 있네요.


드디어 길벗 할로윈 축제 시작~!! 
우리 학생들은 행사 축제장으로 들어갈 때부터 엄청 놀랐을거에요. 
기괴한 요괴 분장을 한 우리 선생님들이 갑자기 튀어나와 비명소리로 가득했답니다.


100여명이 넘는 초등학생들이 우리 학원에 찾아와 주었는데요. 본격적인 행사 시작전 사진을 찍으며 기다리는 학생들도 있고, 자리에 앉아서 맛있는 과자와 간식들을 먹으며 기다리는 학생들도 있었네요.



길벗 할로윈 데이 행사의 사회는 수학과 이효준 선생님과 영어과 김윤희 선생님께서 맡아주셨답니다. 



먼저 할로윈의 유래와 호박등이라 불리우는 잭오랜턴에 대한 전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부터 가졌습니다.
이어서 행사를 주최해주신 길벗 원장님의 환영인사가 있었습니다. 원장님은 앞으로도 자주 이런 초등학생들을 위한 행사를 열어주시겠다고 약속해주셔서 우리 학생들의 환호를 받았답니다. 



이어서 선물을 획득하기 위한 게임이 진행되었는데요.
바로 가라사대 게임입니다. 가라사대 게임은 백승민 선생님과 이정희 선생님께서 진행해주셨는데요. 가라사대라는 말에 집중해서 행동해야 끝까지 살아 남을 수 있답니다.



다음 순서는 우리 선생님들이 준비한 마술쇼입니다. 
영어과 최장빈 선생님과 수학과 차상욱 선생님께서 맡아주셨습니다. 강렬한 음악  the fox (what does the fox say)에 맞춰 진행된 카드 마술쇼는 정말 신기했답니다. 자꾸 카드가 바껴요;;;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가 않네요. 선생님들은 이번 마술쇼 준비를 위해 수업 끝난후에도 맹연습을 했다는 후문입니다. 다시 한 번 멋진 카드마술쇼를 보여준 선생님들 감사해요.
다음으로 진행된 게임은 OX 퀴즈입니다. 길벗 선생님들에게 주어진 미션을 보고 맞추는 게임이라 결과는 정말 아무도 예측할 수 없어서 더욱 흥미진진했던 것 같아요.




첫 OX 퀴즈는 영어과 이정희 선생님과 어휘실 백승민 선생님의 높은음 내기 고음 대결입니다. 백승민 선생님도 남자의 음역대를 훨씬 초과하며 투혼을 벌였지만 이정희 선생님의 승리였네요.
다음 OX 게임은 영어과 조세미 선생님과 수학과 정성진 팀장님의 탕수육 게임입니다. 탕수육은 할로윈으로 변형되어서 진행되었는데요. 역시 차분한 조세미 선생님이 승리했네요.
이밖에도 김수현 선생님과 정지영 선생님의 참참참 게임, 김준기 선생님과 제주도 출신 장원홍 선생님의 귤 먹고 휘파람 빨리 불기 게임, 한승욱 선생님과 김호범 선생님의 손바닥치기 게임, 김한빛 선생님과 김래형 선생님의 앉은키 대결, 마지막으로 수학 선생님들의 수학적 자존심을 건 박현수 선생님과 최민근 선생님의 제기차기 게임이었습니다. 
결국 OX퀴즈에서 최종까지 남은 우리 학생에게 선물이 주어졌습니다.

모든 게임이 끝나고 행운권 추첨시간이 왔는데요. 
같이 놀러왔던 같은 초등학교 학생들이 모두 타는 대이변도 연출되었었답니다.


그리고 할로윈 답게 멋지게 분장한 친구들에게도 선물을 지급했는데요. 요즘 핫한 핑크복면으로 분장한 친구는 우리 친구들의 엄청난 환호를 받아 요즘 대세임을 입증했네요.



마지막으로 학원에서 준비해준 맛있는 떡볶이를 먹으며 열심히 준비한 길벗 할로윈 데이 파티 축제는 마무리 되었답니다. 

1시간이 시간 가는줄도 모르게 너무 즐거웠던 시간이었던 같아요.
우리 초등학생들 뿐만 아니라 행사 준비와 진행을 해주신 길벗 선생님들도 재미있는 할로윈 파티 였던 것 같아요.

목동에서 우리 초등 아이들 사이에서는 빡세기로 유명한 초등수학학원, 초등영어학원이 길벗학원인데, 원장님의 원훈인 "무슨 일을 할 때는 하는 것처럼 하자!" 처럼 놀때는 어느 학원보다 이렇게 재미있는 학원이랍니다. 

공부뿐만 아니라 노는것도 최고인 목동 초등수학학원, 초등영어학원 길벗아카데미에서 우리 학생들이 꿈을 키우며 성장해나가길 바래봅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과 할로윈 행사 영상은 아래 학원 블로그에 자세히 올려놨습니다.


// 네이버 로그분석기